안녕하세요. ^^
산타클라라연합감리교회에서 찬양사역을 하는 박후일 전도사입니다. 
한가지 광고와 홍보차 이렇게 글을 씁니다.

다름이 아니라, 
금번에 저희 교회에서 "2018임마누엘워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11월 16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 산타클라라연합감리교회 본당 
(벌써 다음 주이네요)

작년까지 교회자체 찬양예배로 드려지다가, 
올해부터 북가주 지역에 예배자들을 초대하여 함께 찬양하는 시간을 가지려고합니다.
특별히 각 교회의 찬양팀을 섬기는 지체들이 함께 모여서
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찬양을 올려드리고자 하고 있습니다. 

혹, 찬양팀원들에게 전달하여주셔서 참여를 권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찬양팀 뿐 아니라 예배에 갈급함이 있는 모든 예배자들을 초대합니다. 

여기 신문기사로 나간 임마누엘워십 소개도 함께  첨부합니다. 

감사합니다. 

s-s-임마누엘워십.jpg


2018임마누엘워십

1116일 금요일 저녁 730/ 산타클라라연합감리교회

 

2018임마누엘워십에 대해서 소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찬양인도자로 섬기고 있는 박후일 전도사입니다. 2018임마누엘워십은 산타클라라연합감리교회의 찬양팀들의 연합(임마누엘,수요,금요)으로 구성되어진 팀원들이 연합하여 섬김으로 드리는 찬양예배입니다. 작년에는 전교인찬양예배라는 이름으로 첫 시작을 했습니다. 올해부터는 북가주지역의 모든 예배자들을 초청하여 함께 예배하기위해서 임마누엘워십이라는 새로운 명칭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

 

음악회인가요? Or 찬양집회인가요?

참석하신 모든 회중들이 무대를 관람하는 음악회가 아닌, 다함께 노래를 부르고 하나님을 찬양하는 찬양집회입니다.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되는 찬양집회에서는 생명주께있네”, “다와서찬양해등과 같이 누구나 알수 있는 복음송부터 거룩하신전능의주”,”크신내주님등과 같은 새로운 복음송들도 함께 부르게 됩니다. 10곡의 찬양을 드리는 이번 집회는 실황으로 녹화하여 더 많은 예배자들에게 은혜를 나누고자 계획하고 있습니다.”

 

집회를 통해서 기대하는 바가 있다면?

이번 집회를 통해서 북가주지역의 예배자들의 연합을 기대합니다. 하나님이 허락하시는대로 각 교회에서 찬양으로 섬기시고 있는 찬양팀들의 연합모임을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북가주 지역의 예배자들이 매년 연합하여 올려드리는 찬양예배도 드릴 수 있다면 북가주지역의 찬양의 물결이 더 크게 일어날것을 확신합니다. (여기에 마음이 있으신 예배인도자님들은 저희들에게 연락을 주시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하실 말씀은?

북가주지역의 모든 예배자들을 초청합니다. 하나님을 찬양하고자 하는 마음을 가지신 예배자들이 함께 모여서 한 목소리로 주님을 찬양하고 다함께 연합된 예배자로 하나님앞에 나아가길 소망합니다. 또한 이 북가주 지역을 위해서 함께 기도하고 간구하는 귀한 시간이 될것입니다.

1116일 금요일 저녁 730분에 산타클라라연합감리교회에서 기쁨으로 뵙겠습니다.”

 

집회 : 2018임마누엘워십

일정 : 20181116일 금요일 저녁 730

장소 : 산타클라라연합감리교회 본당

( 1001 Ginger Lane, San Jose, CA 95128 / www.santaclarakumc.org)

문의 : 박후일 전도사 408.892.9933 / huilpark@gmail.com

(어린 자녀들을 위한 베이비시팅이 준비되어져있으며, 초등학생들은 어와나프로그램에 참여할수 있습니다.)